가을 겨울은 누군가의 포근하고 따뜻한 살결과 체온이 그리워지는 계절입니다.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는 가을과 겨울, 상대 이성으로부터 관능미와 포근함을 동시에 느끼게 만드는, 머스크 향을 강한 베이스로 갖고 있는 향수입니다. 무게감 있는 머스크 본연의 향수를 시도해보고 싶은 남성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관능적인 포근함
키엘에서 만든 오리지널 머스크는 굉장히 주관이 뚜렷한 향수입니다. 더바디샾의 화이트 머스크나 블랙 머스크 향수가 10대와 20대를 겨냥해 이성에게 어필하는 예쁜 느낌의 향수라면, 이 키엘의 오리지널 머스크는 그보다는 머스크라는 본연에 집중한 무게감 있는 향수입니다. 그래서 20대 후반부터 30대 남성에게 어울립니다.
머스크 향이란
머스크 향은 상대 이성에게 동물적인 관능미를 어필하는 향이면서 동시에 포근함을 느끼게 하는 매혹적인 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교미 시기가 다가온 수컷 사향노루의 생식기 근처에서 뿜어져 나오는 향을 추출한 것이 바로 사향, 머스크 향이라고 불립니다. 태생부터 상대 이성을 유혹하는 동물적, 관능적인 향인 것이죠.
첫 향의 호불호가 극명하지만 잔향에 매혹되는 향수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는 이런 머스크 향 본연에 충실히 집중해서 만든 향수입니다. 탑 노트에 플로럴 계열을 사용하고 있지만 워낙 베이스 노트인 머스크 향이 강하게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처음 이 향수를 뿌리면 동물에게 맡아지는 꼬릿 하고 노린내 나는 불쾌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꼬릿한 첫 향이 증발하고, 미들 노트에서부터 베이스 노트까지 이어지는 시간 동안 풍기는 머스크 잔향은 이 향수의 진가를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첫 향의 불쾌한 냄새를 이유로 싫어하는 분들도 있지만, 시간이 지난 뒤 느껴지는 잔향에서 굉장한 만족도가 높은 향수입니다. 특히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체취와 잘 융합되는 향수로, 뿌리는 사람마다 각기 다른 향을 내는 매력도 갖고 있습니다.
상대 여성이 이 향을 맡는다면
머스크 향은 상대를 적나라하게 유혹하는 향입니다. 남성인 자신이 맡았을 때의 느낌과 상대방 여성이 맡았을 때의 느낌은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본인 만족보다 여성에게 동물적인 관능미와 포근함을 어필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8만 대(50ml)입니다. 키엘이라는 네임드가 오랜 역사를 가진 향수를 생각한다면 가성비 좋은 향수라고 생각합니다. 달달하고 프레쉬한 느낌의 향수에 지치셨다면, 혹은 중후한 섹스어필을 하고 싶은 남성, 머스크 향 본연을 느껴보고 싶다 하는 입문용으로도 괜찮은 향수입니다.
댓글